>>>
유저 프로필 이미지
카트에 발 찧은 비글
짐싸 인증
2주 전
이전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2명 거주반려동물
김포한강10로 190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신식건물
좋은 점

테라스가 있는호실이였는데 테라스가 넓고 옵션이 좋아요

아쉬운 점

위층에서 테라스로 쓰레기버리는 몰상식한 것 들있음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건물관리
아쉬운 점
건물관리

관리비 및 고정비

평균 20만원

이사 노하우

경비실에 미리말하면 엘베도 잡아줘요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거주 중
중층
내집앞에모든게다있다
집이 깨끗하기도하고 여름에 창문열어놓으면 주변이 어수선하긴하지만 크게불편하지않음 집에 벌레도없고 2년살면서 모기한마리보지못함 수납공간 훌륭하고 역까지 10분정도걸리긴하지만 횡단보도없어서 좋음 관리실분들도 친절 1층에편의점있고 1분거리에 카페있고 주변맛집술집많음
5개월 전
조회 3
거주 중
저층
좋아보였지만 최근엔 별로
25년 11월까진 ,, 이때까진 쾌적하고 주차 넓고 좋았는데 .. 이사 갑니다 ,,,,
6개월 전
조회 4

김포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한화포레나김포풍무4단지
    숲에 사는 기분
    아주 좋아요 숲에 사는거 같은 쾌적함이 있어요
    11시간 전
    조회 0
  • 김포양곡곡촌마을5단지
    조용하고 살기 좋음
    층간 소음이 조금있어 옆집소리가 들릴 때가 있어요
    1일 전
    조회 1
  • 우현팰리스
    서울 출퇴근 편한 복층형 오피스텔
    풍무역 도보 3분거리여서 서울 출퇴근에 매우 용이했음. 지하 2층에 분리수거장이 있어 별도 분리배출 불필요. 낮시간동안 채광이 좋고, 노을 뷰가 예뻤음
    1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