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우묵길60번길 22

강원 춘천시
2019년
5.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부드러운 바다표범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인프라 최고
    1층에 식당이 있는 데에 비해 벌레가 단 한 번도 안나왔고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환기도 잘됩니다 창도많아요 남춘천역까지 도보 3분이라 교통도 너무 좋았습니다
    2주 전
    조회 4

춘천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진흥아파트
    인프라 최고
    주변에 학교도 많아서 좋고, 먹자골목이 바로 앞에 있는 점. 그리고 병원도 많아서 좋았어요
    1일 전
    조회 0
  • 퇴계(2)주공아파트
    위치가 좋고 편리하고 깔끔해요
    층간 방음이 좀 안되서 발망치 소리나, 위 아래 옆에서 소리지르면 잘들려요
    1주 전
    조회 3
  • 터미널길14번길14-3
    이동하기 편하다
    주변에 이마트랑 롯데마트를 도보 10분이내로 다닐 수 있으며, 대중교통이용시 터미널과 가까워 좋았음. 아침에 채광이 방안으로 들어와 환기 시키기 좋으며 해질때까지 채광이 은은하게 들어옴. 여름에도 방안 온도 23-25도 정도 유지 되어 약간 덥다고 느낄 수 있으나 창문 열어두면 선선 정도로 유지 됨. 겨울엔 보일러 2-30분 켜두고 꺼도 방안 온도가 유지되어 단열이 좋음. 도보 2분 거리에 분리수거장이 바로 있어 출퇴근시 쓰레기 버리기 좋음
    1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