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부드러운 바다표범
1주 전
현재 거주자3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
우묵길60번길 22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인프라 최고
좋은 점

1층에 식당이 있는 데에 비해 벌레가 단 한 번도 안나왔고 주변…

아쉬운 점

가끔 1층 식당에서 회식하면 시끄럽긴합니다 ㅠㅠ + 주차 공간이…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마트·편의점방충환기
아쉬운 점
동네소음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기본적으로 월세까지 전부합쳐서 70 언저리였던것 같습니다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춘천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퇴계(2)주공아파트
    위치가 좋고 편리하고 깔끔해요
    층간 방음이 좀 안되서 발망치 소리나, 위 아래 옆에서 소리지르면 잘들려요
    3일 전
    조회 2
  • 터미널길14번길14-3
    이동하기 편하다
    주변에 이마트랑 롯데마트를 도보 10분이내로 다닐 수 있으며, 대중교통이용시 터미널과 가까워 좋았음. 아침에 채광이 방안으로 들어와 환기 시키기 좋으며 해질때까지 채광이 은은하게 들어옴. 여름에도 방안 온도 23-25도 정도 유지 되어 약간 덥다고 느낄 수 있으나 창문 열어두면 선선 정도로 유지 됨. 겨울엔 보일러 2-30분 켜두고 꺼도 방안 온도가 유지되어 단열이 좋음. 도보 2분 거리에 분리수거장이 바로 있어 출퇴근시 쓰레기 버리기 좋음
    1주 전
    조회 3
  • 퇴계(4)주공아파트
    아늑합니다
    초등학교도 가까이 있어 좋아요 편의시설도 근처에 다 있어 좋습니다
    1개월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