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1층에 식당이 있는 데에 비해 벌레가 단 한 번도 안나왔고 주변…
가끔 1층 식당에서 회식하면 시끄럽긴합니다 ㅠㅠ + 주차 공간이…
기본적으로 월세까지 전부합쳐서 70 언저리였던것 같습니다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