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스타팰리스

전북 군산시
2015년
283세대
3.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군산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현대아파트
    저층은 단점보다 장점이 훨씬 많아요
    20년 넘게 살았는데 특히 아이들 어렸을 때 저층이라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 좋았어요
    3주 전
    조회 3
  • 군산내흥3LH아파트
    집 깔끔하고 관리잘됩니다.
    집주변 깔끔하고 주차걱정없어요. 층간소음도 덜한편!!
    2개월 전
    조회 2
  • 나운금호어울림센트럴
    편안하고 채광 좋아요
    채광이 아주 굳이에요 ㅎㅎ 필로티구조면 1층도 추천해유
    2개월 전
    조회 5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별 보는 송어
    짐싸 인증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
    조용하고 위치는 좋은데 뭔가 아파트 하자가 많은 느낌
    1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