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별 보는 송어
짐싸 인증
2주 전
이전 거주자1년 이상 거주고층
1명 거주
스타팰리스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
좋은 점

조용하고 위치는 좋은데 뭔가 아파트 하자가 많은 느낌

아쉬운 점

누수 문제 벌레 많이 들어오고 생김 특히 유령거미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방음분리수거
아쉬운 점
벌레결로환기

관리비 및 고정비

.

이사 노하우

엘리베이터 협소이사 차량 진입 어려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군산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현대아파트
    저층은 단점보다 장점이 훨씬 많아요
    20년 넘게 살았는데 특히 아이들 어렸을 때 저층이라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 좋았어요
    3주 전
    조회 3
  • 군산내흥3LH아파트
    집 깔끔하고 관리잘됩니다.
    집주변 깔끔하고 주차걱정없어요. 층간소음도 덜한편!!
    2개월 전
    조회 2
  • 나운금호어울림센트럴
    편안하고 채광 좋아요
    채광이 아주 굳이에요 ㅎㅎ 필로티구조면 1층도 추천해유
    2개월 전
    조회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