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젓가락 떨어뜨린 바위너구리
1주 전
현재 거주자3년 이상 거주중층
2명 거주
비파3차아파트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인프라 최강 가성비 최강
좋은 점

도보 15분 이내 터미널, 대형마트, 병원, 은행, 편의점 전부…

아쉬운 점

아파트가 오래되어 3년반동안 누수 한 번 있었습니다.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공원산책주차상가마트·편의점학군평지
아쉬운 점
벌레채광

관리비 및 고정비

평균 16만원 나왔습니다

이사 노하우

엘리베이터 협소현관/복도 좁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목포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연산주공3단지4단지아파트
    적당히 시끄럽지않은 동네
    건물 청소는 잘 되있지만 관리는 상당히 미흡합니다 예를 들면 눈이 많이 쌓여도 염화칼륨을 뿌리시거나 눈을 치우신다거나 하는 부분이 가장 아쉬웠습니다.
    1주 전
    조회 0
  • 목포용해포미타운5단지
    신축이고 뒤에 산이 있어 공기좋음.
    14층이라 앞에 뷰가 탁 트여 좋음. 엘베가 3대나 있어서 편했고 지상 지하 주차장이 큰 편임. 경비분들이 되게 친절하심. 바로 옆에 마리아회고 목포시청 파출소 등이 있어 치안이 좋음.
    1개월 전
    조회 1
  • 산정로224번길12
    시골집
    목고 바로 앞이라 창문열면 목고가 훤히보여서 청춘들 뛰노는걸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2개월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