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원룸이라길래 단칸방인줄알았는데 상당히 크고좋내요~ 주변에 대학교…
주차자리가없어요... 오늘도 앞범퍼 박았어여...
회사에서내줌
주차장이협소해서 ㅇㅅㅇ 인생은타이밍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