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구미호반베르디움엘리트시티

경북 구미시
2019년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침착한 문어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살기 좋아요
    버스가 많이 없음 근처 마트의 재료들이 썩 신선하지 않음
    1주 전
    조회 2

구미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센텀씨티
    조용한 보금자리
    원룸이야도 앞이 탁 트여있어서 좋아요 원룸 원룸 사이 건물이 아니라서 원룸 입구로 나가면 탁 트여있어요 조용하고여 편의점 마트 급접합니다
    6일 전
    조회 3
  • 상사서로25길30
    가성비 투룸(거실넓음)
    일단 큰방과 거실에 햇빛이 잘 안들어옵니다. 제가 이전에 너무 밝은 곳에서 살아 그런지 몰라도 안들어오진 않지만, 조금 아쉽다? 정도 입니다. 건물 청소가 조금 미흡하고, 광고,대출,마사지 등의 명함과 전단지등이 너무 많이와요.. 주차한 차에도 종종 끼워집니다. 또한 환기가 잘 안돼요. 때문에 곰팡이가 좀 피었습니다.
    1주 전
    조회 3
  • 진평2길5-30
    깔끔합니다
    옆집에서 큰소리로 얘기하는 소리나 윗집에서 쿵쿵거리는 소리가 가끔 들립니다
    2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