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침착한 문어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저층
2명 거주
구미호반베르디움엘리트시티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살기 좋아요
좋은 점

깔끔하고 새벽에도 순찰돌아주셔서 좋습니다.

아쉬운 점

버스가 많이 없음 근처 마트의 재료들이 썩 신선하지 않음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주차방음엘리베이터분리수거
아쉬운 점
대중교통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구미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센텀씨티
    조용한 보금자리
    원룸이야도 앞이 탁 트여있어서 좋아요 원룸 원룸 사이 건물이 아니라서 원룸 입구로 나가면 탁 트여있어요 조용하고여 편의점 마트 급접합니다
    1주 전
    조회 3
  • 상사서로25길30
    가성비 투룸(거실넓음)
    일단 큰방과 거실에 햇빛이 잘 안들어옵니다. 제가 이전에 너무 밝은 곳에서 살아 그런지 몰라도 안들어오진 않지만, 조금 아쉽다? 정도 입니다. 건물 청소가 조금 미흡하고, 광고,대출,마사지 등의 명함과 전단지등이 너무 많이와요.. 주차한 차에도 종종 끼워집니다. 또한 환기가 잘 안돼요. 때문에 곰팡이가 좀 피었습니다.
    1주 전
    조회 4
  • 진평2길5-30
    깔끔합니다
    옆집에서 큰소리로 얘기하는 소리나 윗집에서 쿵쿵거리는 소리가 가끔 들립니다
    2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