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홈
>
경북
>
구미시
>
빌라/주택
침착한 문어
2주 전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2명 거주
구미호반베르디움엘리트시티
자세히 보기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살기 좋아요
좋은 점
깔끔하고 새벽에도 순찰돌아주셔서 좋습니다.
아쉬운 점
버스가 많이 없음 근처 마트의 재료들이 썩 신선하지 않음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살아본 후기 쓰고 모두 보기
좋은 점
치안
주차
방음
엘리베이터
분리수거
아쉬운 점
대중교통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구미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센텀씨티
조용한 보금자리
원룸이야도 앞이 탁 트여있어서 좋아요 원룸 원룸 사이 건물이 아니라서 원룸 입구로 나가면 탁 트여있어요 조용하고여 편의점 마트 급접합니다
1주 전
조회 3
상사서로25길30
가성비 투룸(거실넓음)
일단 큰방과 거실에 햇빛이 잘 안들어옵니다. 제가 이전에 너무 밝은 곳에서 살아 그런지 몰라도 안들어오진 않지만, 조금 아쉽다? 정도 입니다. 건물 청소가 조금 미흡하고, 광고,대출,마사지 등의 명함과 전단지등이 너무 많이와요.. 주차한 차에도 종종 끼워집니다. 또한 환기가 잘 안돼요. 때문에 곰팡이가 좀 피었습니다.
1주 전
조회 4
진평2길5-30
깔끔합니다
옆집에서 큰소리로 얘기하는 소리나 윗집에서 쿵쿵거리는 소리가 가끔 들립니다
2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