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엘지에스빌

경북 영천시
2016년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명료한 표범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저층
    영천에서 구조는 젤 좋은 것 같아요
    근처에 큰 마트가 2개나 있고 시청쪽도 가까워요
    1주 전
    조회 0

경상북도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망정4길40실거주
조용하고 넓은 집
창문이 커서 채광, 환기에 좋음. 버스 정류장도 가까운편
3주 전
조회 0
센텀씨티
조용한 보금자리
원룸이야도 앞이 탁 트여있어서 좋아요 원룸 원룸 사이 건물이 아니라서 원룸 입구로 나가면 탁 트여있어요 조용하고여 편의점 마트 급접합니다
2일 전
조회 1
상사서로25길30
가성비 투룸(거실넓음)
일단 큰방과 거실에 햇빛이 잘 안들어옵니다. 제가 이전에 너무 밝은 곳에서 살아 그런지 몰라도 안들어오진 않지만, 조금 아쉽다? 정도 입니다. 건물 청소가 조금 미흡하고, 광고,대출,마사지 등의 명함과 전단지등이 너무 많이와요.. 주차한 차에도 종종 끼워집니다. 또한 환기가 잘 안돼요. 때문에 곰팡이가 좀 피었습니다.
3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