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명료한 표범
1주 전
현재 거주자3년 이상 거주저층
1명 거주
엘지에스빌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영천에서 구조는 젤 좋은 것 같아요
좋은 점

근처에 큰 마트가 2개나 있고 시청쪽도 가까워요

아쉬운 점

엘레베이터가 반층 올라가야 이용 가능해여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상가마트·편의점
아쉬운 점
엘리베이터

관리비 및 고정비

월 5만원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경상북도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망정4길40실거주
조용하고 넓은 집
창문이 커서 채광, 환기에 좋음. 버스 정류장도 가까운편
3주 전
조회 0
센텀씨티
조용한 보금자리
원룸이야도 앞이 탁 트여있어서 좋아요 원룸 원룸 사이 건물이 아니라서 원룸 입구로 나가면 탁 트여있어요 조용하고여 편의점 마트 급접합니다
2일 전
조회 1
상사서로25길30
가성비 투룸(거실넓음)
일단 큰방과 거실에 햇빛이 잘 안들어옵니다. 제가 이전에 너무 밝은 곳에서 살아 그런지 몰라도 안들어오진 않지만, 조금 아쉽다? 정도 입니다. 건물 청소가 조금 미흡하고, 광고,대출,마사지 등의 명함과 전단지등이 너무 많이와요.. 주차한 차에도 종종 끼워집니다. 또한 환기가 잘 안돼요. 때문에 곰팡이가 좀 피었습니다.
3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