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쇼핑하는 오리너구리
4개월 전
거주 중저층
양산브라운스톤
조용하고 조망과 햇살이 좋은 집
좋은 점

앞에 초등학교, 큰 마트 그리고 대학병원이 있어 편리합니다. 관

아쉬운 점

아쉬운 점은 주차 공간이 밤에는 부족해서 가변 공간에 주차해야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건물관리방음마트·편의점
아쉬운 점
대중교통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저층
전세는 오케이 실소유는 글쎄...?
담배 너무너무너무 많이 핌... 집안밖 가릴 거 없음 이중주차 양심 없음 지하3층 이용할 수 있는 1~3동은 그나마 자리라도 있지
1주 전
조회 2

양산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양산이지더원5차아파트
애기들 키우기 좋은집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단지이지만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우선 아파트 연식이나 구조 탓인지 층간소음이 다소 있는 편입니다. 윗집 발소리나 물 내리는 소리 등이 간혹 신경 쓰일 때가 있어서 예민하신 분들은 필터링이 필요할 것 같아요. ​대중교통 이용도 조금 불편한 편입니다. 지하철역이나 주요 버스 정류장까지 가려면 거리가 좀 되거나 배차 간격이 길어서 출퇴근 시간에 시간 맞추기가 까다롭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지 주변에 가볍게 걸을 만한 공원이나 산책로가 부족해, 아이를 데리고 멀리 나가지 않으면 산책을 즐기기 어렵다는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2일 전
조회 1
양산신도시4차동원로얄듀크비...실거주
주차 좋은 작은 단지
층간소음이 심하다. 관리사무소의 대응 부족. 실거주자보다 투자목적 보유자가 많아 전세, 월세 거주자들이 많아 타 아파트 대비 단합, 소통이 잘 안되며 집값 방어가 안된다.
2주 전
조회 3
하겐다즈양산점
몇걸음만 걸으면 다 있는 곳
바로 앞이 도로라서 그런지 오토바이 소리, 차소리, 사람소리가 너무 잘 들립미다 .. 나무도 많아서 새소리로 아침 기상하게 됩니다
1개월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