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피식 웃는 흑곰
2주 전
현재 거주자3년 이상 거주저층
3명 이상 거주아이
양산브라운스톤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전세는 오케이 실소유는 글쎄...?
좋은 점

바람 잘 불어서 환기 잘됨 분리수거 곳곳에 요일 관없이 배출되고…

아쉬운 점

담배 너무너무너무 많이 핌... 집안밖 가릴 거 없음 이중주차 …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환기경비실분리수거
아쉬운 점
건물관리주차공원산책

관리비 및 고정비

23평형 20만원 안밖

이사 노하우

엘레베이터 예약하면 보호패드 깔아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거주 중
저층
조용하고 조망과 햇살이 좋은 집
앞에 초등학교, 큰 마트 그리고 대학병원이 있어 편리합니다. 관리가 기본적으로 잘 되고 있고 조용하고 남서향으로 햇빛도 잘 들어옵니다.
4개월 전
조회 5

양산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양산천성산한일유앤아이아파트
    1층살았는데 벌레도 없고 조용했어요
    언덕길이라 좀 힘들긴합니당… 주차도 자리가 없어서 이중주차 해야해요 그것말곤 딱히 없어요
    1일 전
    조회 0
  • 우남퍼스트빌
    층간소음으로 고통스러움
    층간소음으로 괴로워하다 6개월거주후 지금 이사준비중.
    1일 전
    조회 1
  • 세움라온빌
    조용함
    그런거 딱히 업ㄱ는듯 조용하게 사는게 즇음
    5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