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볼 빨간 보더콜리
5개월 전
2023년 거주저층
제일아파트
접근 좋으나 녹물·주차 문제
좋은 점

강남까지의 접근성이 좋아서 잘 지낼 수 있었고 역세권입니다

아쉬운 점

녹물, 주차이슈, 주변 인프라 부족으로 오래 살기는 좋지 않아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
아쉬운 점
벌레층간소음결로건물관리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15~18만원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나름 밝고 지하철 근처라 살기 좋음
오래돼서 벌레들이 좀 있어요 물탱크 청소하면 놋물나오고 언덕이 좀 있어서 눈 많이오면 좀 신경써야해요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1주 전
조회 0

동작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우리유앤미아파트
오래되어 살기 불편하고 커뮤니티X
너무 오래됐어요. 아파트 내부에거 쥐본 경험도 있습니다.
4일 전
조회 5
흑석한강푸르지오
새소리를 들으며 일어날 수 있는 아침
역이랑 접근성이 떨어져 대중교통타는 뚜벅이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4일 전
조회 2
해인
조용하고 아늑한집
원룸이지만 분리형이고 골목에 조금 들어가있어 조용해서 좋아요
4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