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가을에 태어난 염소
1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고층
1명 거주
서림도시형생활주택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사회 초년생이 혼자살기 좋은 곳
좋은 점

건물자체가 조용하고 1층에 바로 편의점이 있어서 좋습니다.

아쉬운 점

바로 옆 도로 소음이 매우 심합니다. 오토바이 배기음과 사이렌 …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건물관리마트·편의점단열
아쉬운 점
동네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 500,000원에 전기 가스 따로입니다.

이사 노하우

집주인분께 말씀하시면 엘리베이터 잡아주십니다.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관악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아이빌
    고시원이랄 다를바 없는 거지같은 집.
    오지 마세요. 신축빌라에 속았어요. 신축은 맞는데 집주인 할아버지가 워낙 짠돌이라 방마다 가벽을 세워서 층간소음과 벽간소음이 어마무시해요. 옆집 커플은 도대체 왜 같이 사는지 모르게 살벌하게 싸우고 윗집 남매는 밤 12시부터 하루를 시작해요 다른 옆집 아줌마는 떠들기 좋아하고. 저희집만 쥐죽은듯이 살았어요. 그리고 건물 안에서 계속 똥냄새 나요. 관리비를 7만원씩 걷어가는데 주인이 너무 늙어서 청소도 잘 안해요 입주할때도 퇴실청소 했다는데 주방 환풍기에 5년묵은 기름때에 창틀 곰팡이 하나도 청소 안 돼서 저희가 다 했음에도 저희 나갈때도 퇴싱청소비 20내래요 ㅎ 언덕 위 언덕이에요 낙성대 동네는 전부 겨울에 눈오면 히말라야 산맥이라 출근하려면 디스크 각오 해야도ㅑ요
    16시간 전
    조회 6
  • 행운8길7-9
    안옴
    엄청나게 심각한 언덕 그 이상의 표현이 없음
    23시간 전
    조회 3
  • 다옴빌하우스
    집주인분이 건물관리 굿
    신림역 지하철에서 좀 걸어야한다가 유일한 단점으로 생각됩니다
    1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