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딸기 씻는 카피바라
4개월 전
2023년 거주중층
아크로리버파크
이보다 더 만족할 순 없다
좋은 점

안전한 동네, 치안, 방음 적음, 층고 높음

아쉬운 점

없어서 특별히 쓸 게 없네요. 신축 이사가는 분들 많았지만 전 …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주차방음채광

관리비 및 고정비

30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이전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한강과 학군의 콜라보
부근 상가가 아쉽고 10월만되도 바람이 너무 불어 단지 놀이터 이용도 힘들어요
1주 전
조회 7
현재 거주자
5년 이상 거주
고층
불편해도 한강뷰기 좋다면 최고 아파트
프리미엄 고가 아파트에 걸맞지 않게 단열에 매우 취약하고 한강변 도로 소음과 먼지가 심하다. 상가가 너무 낡았고 한강변에 가까운 대신 대로변으로부터 떨어져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 등이 상대적으로 불편하다.
2주 전
조회 22
1
2023년 거주
중층
우리나라 최고의 아파트
아파트 가격 ㅎㅎ 제외하고 모두 만족 아 상권 조금 부족
4개월 전
조회 3

서초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바를정
    더블역세권 최고 조용하고 안전한 동네
    동네자체너무좋아요 조용하고 있을거다있고 7호선 2호선 다 이용가능해서 좋았어요 2인살기 공간 딱좋아요 짐이많지않으면 더 넓게 이용가능
    8시간 전
    조회 0
  • 래미안원페를라
    깨끗하고 시설 좋은데 음식물쓰레기가…
    1,000세대 넘는 대단지인데 단지가 3개로 쪼개져 있어서 다른 단지 갈 때 좀 불편해요. 주차장으로 연결이 안 돼서 밖에 신호등을 건너가야 하더라고요. 그리고 음식물 쓰레기를 집에서 버려야 해서 이게 좀 번거롭습니다ㅠㅠ 여름에 냄새 날까봐 살짝 걱정되긴 해요. 아직 단지 펜스가 없어서 외부인이 들락날락하는 것도 조금 신경 쓰이고요. 근데 신축이고 커뮤니티가 좋아서 아직까진 큰 불만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11시간 전
    조회 2
    1
  • 언남11길34-11
    채광 굿
    발코니가 있어서 햇볕이 잘 드나듬 딱히 아쉬웠던 점은 없었고 근처에 회사가 있어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소음도 없어요
    2일 전
    조회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