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시설 좋은데 음식물쓰레기가…
1,000세대 넘는 대단지인데 단지가 3개로 쪼개져 있어서 다른 단지 갈 때 좀 불편해요. 주차장으로 연결이 안 돼서 밖에 신호등을 건너가야 하더라고요. 그리고 음식물 쓰레기를 집에서 버려야 해서 이게 좀 번거롭습니다ㅠㅠ 여름에 냄새 날까봐 살짝 걱정되긴 해요. 아직 단지 펜스가 없어서 외부인이 들락날락하는 것도 조금 신경 쓰이고요. 근데 신축이고 커뮤니티가 좋아서 아직까진 큰 불만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