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스노클링하는 고등어
2주 전
현재 거주자5년 이상 거주고층
3명 이상 거주반려동물
아크로리버파크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불편해도 한강뷰기 좋다면 최고 아파트
좋은 점

한강뷰 아파트 프리미엄이 있지만 안제든지 한강공원을 이용할 수 …

아쉬운 점

프리미엄 고가 아파트에 걸맞지 않게 단열에 매우 취약하고 한강변…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공원산책주차학군채광환기엘리베이터분리수거
아쉬운 점
대중교통상가단열마트·편의점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이전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한강과 학군의 콜라보
부근 상가가 아쉽고 10월만되도 바람이 너무 불어 단지 놀이터 이용도 힘들어요
1주 전
조회 7
2023년 거주
중층
우리나라 최고의 아파트
아파트 가격 ㅎㅎ 제외하고 모두 만족 아 상권 조금 부족
4개월 전
조회 3
2023년 거주
중층
이보다 더 만족할 순 없다
없어서 특별히 쓸 게 없네요. 신축 이사가는 분들 많았지만 전 여기 만족
4개월 전
조회 2

서초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바를정
    더블역세권 최고 조용하고 안전한 동네
    동네자체너무좋아요 조용하고 있을거다있고 7호선 2호선 다 이용가능해서 좋았어요 2인살기 공간 딱좋아요 짐이많지않으면 더 넓게 이용가능
    9시간 전
    조회 0
  • 래미안원페를라
    깨끗하고 시설 좋은데 음식물쓰레기가…
    1,000세대 넘는 대단지인데 단지가 3개로 쪼개져 있어서 다른 단지 갈 때 좀 불편해요. 주차장으로 연결이 안 돼서 밖에 신호등을 건너가야 하더라고요. 그리고 음식물 쓰레기를 집에서 버려야 해서 이게 좀 번거롭습니다ㅠㅠ 여름에 냄새 날까봐 살짝 걱정되긴 해요. 아직 단지 펜스가 없어서 외부인이 들락날락하는 것도 조금 신경 쓰이고요. 근데 신축이고 커뮤니티가 좋아서 아직까진 큰 불만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11시간 전
    조회 2
    1
  • 언남11길34-11
    채광 굿
    발코니가 있어서 햇볕이 잘 드나듬 딱히 아쉬웠던 점은 없었고 근처에 회사가 있어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소음도 없어요
    2일 전
    조회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