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아침잠 많은 치타
4개월 전
2020년 거주고층
금천빌딩
벌레없고 가성비 좋아요
좋은 점

역세권 경비아저씨있음 어딜가든 가까움

아쉬운 점

위치도 집컨디션도 너무 좋은데 원룸이라 오래살지 못하고 나왓어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는 10만원대로 나왔던거같고 주차비는 따로 있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살기무난
이 정도 인프라에 교통 최고인 오피스텔 좋습니다. 방바방이겠지만 방음 문제 정말 없었어요!
1개월 전
조회 9
1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강남IBC오피스텔
차 없이 직주근접 달성하기 좋음
주차는 기대 안하는게 좋음. 옆집간 방음 아예 안된다고 보면 됨. 애완동물 불가능인데 개 짖는 소리가 많이 남. 겨울 난방비 매우 많이 나옴. 창밖 사람 소리는 안 들리지만 창문 열면 차 소리는 시끄러움.
43분 전
조회 1
다세대주택
구축이지만 깔끔
집이 넓음 지하철역 도보로 가깝고 주변이 조용하지만 있을 건 다 있어서 꽤 만족 집주인분이 착하심
1일 전
조회 3
리에바움오피스텔
좋은 집에 그렇지 못한 월세/관리비
밤/새벽에 가끔 주변 술집이나 거리 소음이 있습니다, 창문도 통창인데 이중유리같은건 아니라 결로도 심해 겨울에 가습기를 틀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 화장실 바닥이 건식인게 은근히 불편합니다, 청소하고 물기 빼는게 귀찮아요.
2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