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새하얀 까마귀
1개월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저층
1명 거주
금천빌딩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살기무난
좋은 점

이 정도 인프라에 교통 최고인 오피스텔 좋습니다. 방바방이겠지만…

아쉬운 점

관리비 꽤 비싼편, 앞에 흡연자들 진짜 많음..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방음마트·편의점학군분리수거
아쉬운 점
언덕환기채광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2020년 거주
고층
벌레없고 가성비 좋아요
위치도 집컨디션도 너무 좋은데 원룸이라 오래살지 못하고 나왓어요
5개월 전
조회 5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다가구용단독주택(16가구)
    편안한 내집
    방음이 잘 되어서 옆집에 누가 사는지도 몰랐어요
    20시간 전
    조회 0
  • 봉은사로48길5
    1인 거주하기 좋습니다
    대중교통 입지가 좋고 1인 가족이 살기 좋흐습니다
    1일 전
    조회 1
  • 봉은사로61길23
    우물 안 요새
    계단 닦으시면 약품냄새가 심하고 계단 청소기 밀때도 현관문을 쾅쾅쳐요… 방음이 잘안되고 개인적인 사항을 다른 호실에게 이야기하시고 인사할때마다 친근하게 하시려고 하는데 어깨를 툭툭 치신다던지… 전 너무 불편했어요 그리고 문자가 너무 자주와요 출근할때도 매일 같은 시간에 부지런히 출근한다고 문자오셨엇는데 항상 지켜보시더라구요…소름 바퀴벌레 나와요 집안은 괜찮고 1층에 자주 출몰 샷시가 철창문이라 구멍이 많아서 모기가 많아요 가끔 소리지르고 심하게 싸우는 소음이 밤늦게까지 나요 뭐 더 많은데 할말않하…
    1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