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앞머리 자른 비숑
3개월 전
2024년 거주저층
LG선릉에클라트
편합니다 환경좋고 밤에는 조용ㅣ
좋은 점

편합니다 환경좋고 밤에는 조용합니다 관리실 좋습니다

아쉬운 점

별로 없어요 지하철 가깝고 주변 편의시설 그리고 공원둘레 산…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공원산책건물관리주차상가마트·편의점

관리비 및 고정비

12~15만원 나옵니다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이전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역세권
경비아저시만 갠찬고 약세권이랑 가까워서도음
1주 전
조회 2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역삼럭키아파트
    학생을 가진 자녀 가족 거주하기 좋은
    층간소음은 구축이라서 어쩔 수가 없구여, 주차는 항상 전쟁입니다
    19시간 전
    조회 1
  • 거평프리젠아파트
    낡았지만 살기 괜찮음
    일단 교통편이 너무 좋고.. 그냥 강남 주차용으로만 써도 꽤 유용한 편.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저층이라 채광이 좀 아쉬웠습니다.
    1일 전
    조회 2
  • 아이리스
    주차 지옥
    주차 매우 협소함 건물관리 잘 안 됨
    1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