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낚시하는 말티푸
짐싸이사
1주 전
이전 거주자1년 이상 거주고층
2명 거주반려동물
삼성로75길 42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거실넓은 채광좋은집
좋은 점

매일 건물 청소하시는분 오심 채광좋고 거실이 넓음 구축이긴하나

아쉬운 점

층간소음 엄청심하고 선릉역까지 걸어서 10분정도걸림 주차가 엄청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채광반려동물
아쉬운 점
층간소음엘리베이터

이사 노하우

엘리베이터 없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강남IBC오피스텔
차 없이 직주근접 달성하기 좋음
주차는 기대 안하는게 좋음. 옆집간 방음 아예 안된다고 보면 됨. 애완동물 불가능인데 개 짖는 소리가 많이 남. 겨울 난방비 매우 많이 나옴. 창밖 사람 소리는 안 들리지만 창문 열면 차 소리는 시끄러움.
1시간 전
조회 1
다세대주택
구축이지만 깔끔
집이 넓음 지하철역 도보로 가깝고 주변이 조용하지만 있을 건 다 있어서 꽤 만족 집주인분이 착하심
1일 전
조회 3
리에바움오피스텔
좋은 집에 그렇지 못한 월세/관리비
밤/새벽에 가끔 주변 술집이나 거리 소음이 있습니다, 창문도 통창인데 이중유리같은건 아니라 결로도 심해 겨울에 가습기를 틀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 화장실 바닥이 건식인게 은근히 불편합니다, 청소하고 물기 빼는게 귀찮아요.
2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