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그네 타는 꾀꼬리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
마니하우스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편리하고 넓은 집
좋은 점

주변 인프라가 너무 좋고 관리자분이 엄청 친절하세요 엘베 있어요

아쉬운 점

벽간소음 있는거랑 월세 비싼거말고는 만족했습니다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건물관리마트·편의점엘리베이터분리수거
아쉬운 점
층간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 10만원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우림보보카운티오피스텔
    무난한 원룸 오피스텔
    기계식 주차인데 차가 있으면 매우 불편함... 차를 자주 이용한다면 여긴 비추 새벽에 경비아저씨가 없어서 집앞까지 로켓배송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은 매우 치명적 단점임(아침마다 경비실 가서 찾아와야함. 아니면 밖에서 구르고있음) 주변에 딱히 이렇다할 마트가 없는데 요즘은 거의 쿠팡 컬리 이용하니 괜찮다가도 아침에 경비실로 찾으러 가면 현타옴
    39분 전
    조회 0
  • 타워팰리스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청결하다
    왜 타워팰리스인지 알게될 수준의 좋은 치안환경과 분위기, 약간 냉랭한 사람들도 많지만 전체적으로 이웃들이 밝다.
    6시간 전
    조회 1
  • 개포한신아파트
    역세권으로 근처 바로 일일향, 다이소
    역 5분 거리 외식 가능한 일일향 5분 거리 다이소 본점 5분 거리 영화관 5분거리 등 10분 내로 필요한 시설들이 있습니다
    14시간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