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공유하는 청설모
짐싸 인증
5개월 전
거주 중중층
백제고분로7길 42
겨울도 따뜻한 집
좋은 점

성당쪽 중층인데 생각보다 채광이 굉장히 좋고, 소음은 적습니다(…

아쉬운 점

주차하나만으로 모든 장점을 다 없애버립니다. 살면서 겪은 주차난…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마트·편의점방습상가평지채광
아쉬운 점
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 비쌉니다 여름에는 30살짝언더 평소에는 25정도 나왔던 것 같네오 가장 큰평수 기준입니다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역세권이지만 번화가에 있어 시끄러움
집이 경매에 넘어갔습니다. 대응하느라 맘고생했습니다. 번화가라 시끄럽습니다.
1개월 전
조회 6
1
짐싸 인증
2026년 거주
중층
SH 관리 부실로 경매, 전세사기
서울시 청년안심주택 민간으로 입주했었는데, 자금 여유 부족한 잘못된 임대사업자가 선정됐었기 때문에 민간 세대 전체가 경매 넘어감. 임대 사업자가 시공사에 줄 돈이 없었음. 서울시는 “언론 개입이 시작되자” 그제서야 대책 내놓았는데 그마저도 2026년 6월 안으로 나가야 보증금 돌려준다는 식, 그 과정의 이사/가구 비용 및 다음집 구하는건 청년들 알아서 하라는 식의 무책임 대응. 기타 보상 방안은 없음. 시간 쫓기듯이 퇴거할 수 밖에 없었음. 최대 8년 거주 가능한 정책이었으면서 아몰랑 보증금은 줄테니까 곧 퇴거해라 이런 대응. “청년”을 위한 정책이 맞는지? 청년안심주택이 아니라 청년불안주택 이었음.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2개월 전
조회 16
1
2023년 거주
저층
1.5룸집에 다른집보다 관리비 엄청나
건물주가 망해서 전세사기남 ㅠ 세대의 반이 피해를 입어 나가게될거구 관리비눈 더 오를 예정
2개월 전
조회 5
1
2023년 거주
중층
역가까운 오피스텔
안심주택이라 믿었는데 경매넘어감 살기는 나쁘지않았음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5개월 전
조회 4
1
2024년 거주
중층
집은 좋으나 주차·냄새 문제
주차장 수시로 고장 1층 로비는 24시간 횟집 냄새 집문제 많음
7개월 전
조회 3
1

송파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문정아이파크
    깨끗하고 쾌적해요
    건물 자체 불편한 점은 크게 없음. 다만 근처 공항이 있어 가끔 비향기 소리가 큼
    19시간 전
    조회 2
  • 홍진빌라
    만족할만한집
    공원이 가까워서 아침저녁으로 산책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1일 전
    조회 1
  • 브레스빌
    강남출근하기 좋은집
    작은 마트는 있는데 대형마트 장보려면 차타고 나가야 합니다
    2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