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번호표 뽑는 보아뱀
2개월 전
2023년 거주저층
백제고분로7길 42
1.5룸집에 다른집보다 관리비 엄청나
좋은 점

건물주가 망해서 전세사기남 ㅠ 세대의 반이 피해를 입어 나가게될…

아쉬운 점

전세사기나서좀그럼 진짜 관리비가 답없는순이라 다들 잘알고와야함ㅜ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
아쉬운 점
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진짜말도안되게개비쌈 1.5룸에 40만원까지나온적있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역세권이지만 번화가에 있어 시끄러움
집이 경매에 넘어갔습니다. 대응하느라 맘고생했습니다. 번화가라 시끄럽습니다.
1개월 전
조회 6
1
짐싸 인증
2026년 거주
중층
SH 관리 부실로 경매, 전세사기
서울시 청년안심주택 민간으로 입주했었는데, 자금 여유 부족한 잘못된 임대사업자가 선정됐었기 때문에 민간 세대 전체가 경매 넘어감. 임대 사업자가 시공사에 줄 돈이 없었음. 서울시는 “언론 개입이 시작되자” 그제서야 대책 내놓았는데 그마저도 2026년 6월 안으로 나가야 보증금 돌려준다는 식, 그 과정의 이사/가구 비용 및 다음집 구하는건 청년들 알아서 하라는 식의 무책임 대응. 기타 보상 방안은 없음. 시간 쫓기듯이 퇴거할 수 밖에 없었음. 최대 8년 거주 가능한 정책이었으면서 아몰랑 보증금은 줄테니까 곧 퇴거해라 이런 대응. “청년”을 위한 정책이 맞는지? 청년안심주택이 아니라 청년불안주택 이었음.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2개월 전
조회 16
1
2023년 거주
중층
역가까운 오피스텔
안심주택이라 믿었는데 경매넘어감 살기는 나쁘지않았음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5개월 전
조회 4
1
짐싸 인증
거주 중
중층
겨울도 따뜻한 집
주차하나만으로 모든 장점을 다 없애버립니다. 살면서 겪은 주차난중에 최악이었고 앞으로도 이정도는 없을거라고 자부합니다. 또 입주민에게도 유료인 주차장이 최악을 최최악으로 만듭니다. 또 관리비가 이상할 정도로 비쌉니다.
5개월 전
조회 4
1
2024년 거주
중층
집은 좋으나 주차·냄새 문제
주차장 수시로 고장 1층 로비는 24시간 횟집 냄새 집문제 많음
7개월 전
조회 3
1

송파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송파푸르지오시티
    공원 앞 깔끔한 동네, 좋은 집
    건물 관리가 좀 아쉽고 엘레베이터도 세대수에 비해 부족대기 시간도 길고 잦은 수리하였음
    10시간 전
    조회 3
  • 우영빌딩
    해가 잘 들어오는 깔끔한 집
    조용하고 채광이 좋아요 집주인분이 깔끔하고 꼼꼼하셔서 건물관리 잘 해주시고 담배연기 들어올 일도 없어요
    12시간 전
    조회 3
  • 송파한화오벨리스크
    채광과 롯데월드뷰가 끝내주는 집
    너무 더워요. 대부분 전세나 월세에 거주해서 그런지 경비실괴 관리사무소에서 대부분 무책임합니다. 불편하기보단 불쾌한 적이 꽤 있어요. 그리고 위에 비행기 지나갈 때 소음이 크고 그 때문인지 집에 금 가서 있는 부분도 있고 문도 잘 안닫힌 적이 있었어요.
    1일 전
    조회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