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요가하는 호랑이
짐싸 인증
2개월 전
2026년 거주중층
백제고분로7길 42
SH 관리 부실로 경매, 전세사기
좋은 점

서울시 청년안심주택 민간으로 입주했었는데, 자금 여유 부족한 잘…

아쉬운 점

관리소장 및 관리실 직원 상당히 불친절, 매너없음. 기계식 주차…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상가평지
아쉬운 점
벌레층간소음동네소음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청년형 21타입 기준 관리비 10만원 초반대. 그런데 우리 관리비에 관리실 직원들 야근 식대, 휴가비까지 포함되어있는진 몰랐네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역세권이지만 번화가에 있어 시끄러움
집이 경매에 넘어갔습니다. 대응하느라 맘고생했습니다. 번화가라 시끄럽습니다.
1개월 전
조회 6
1
2023년 거주
저층
1.5룸집에 다른집보다 관리비 엄청나
건물주가 망해서 전세사기남 ㅠ 세대의 반이 피해를 입어 나가게될거구 관리비눈 더 오를 예정
2개월 전
조회 5
1
2023년 거주
중층
역가까운 오피스텔
안심주택이라 믿었는데 경매넘어감 살기는 나쁘지않았음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5개월 전
조회 4
1
짐싸 인증
거주 중
중층
겨울도 따뜻한 집
주차하나만으로 모든 장점을 다 없애버립니다. 살면서 겪은 주차난중에 최악이었고 앞으로도 이정도는 없을거라고 자부합니다. 또 입주민에게도 유료인 주차장이 최악을 최최악으로 만듭니다. 또 관리비가 이상할 정도로 비쌉니다.
5개월 전
조회 4
1
2024년 거주
중층
집은 좋으나 주차·냄새 문제
주차장 수시로 고장 1층 로비는 24시간 횟집 냄새 집문제 많음
7개월 전
조회 3
1

송파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송파푸르지오시티
    공원 앞 깔끔한 동네, 좋은 집
    건물 관리가 좀 아쉽고 엘레베이터도 세대수에 비해 부족대기 시간도 길고 잦은 수리하였음
    10시간 전
    조회 3
  • 우영빌딩
    해가 잘 들어오는 깔끔한 집
    조용하고 채광이 좋아요 집주인분이 깔끔하고 꼼꼼하셔서 건물관리 잘 해주시고 담배연기 들어올 일도 없어요
    12시간 전
    조회 3
  • 송파한화오벨리스크
    채광과 롯데월드뷰가 끝내주는 집
    너무 더워요. 대부분 전세나 월세에 거주해서 그런지 경비실괴 관리사무소에서 대부분 무책임합니다. 불편하기보단 불쾌한 적이 꽤 있어요. 그리고 위에 비행기 지나갈 때 소음이 크고 그 때문인지 집에 금 가서 있는 부분도 있고 문도 잘 안닫힌 적이 있었어요.
    1일 전
    조회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