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자이파인빌
서울 송파구
2006년
19세대
5.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송파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파크하비오
조용함
엘리베이터가 생각보다 자주 고장납니다
1시간 전
조회 5
더엘라소프잠실
이 근방에사 시설은 제일 좋아요
경비실이 소통이 잘 안됩니다 전화도 잘 안받고 그리고 기계식주차
4시간 전
조회 0
대림아파트
안전하고 쾌적합니다
단지 내 상가가 있는데 효율적으로 활용이 안 되는게 늘 아쉬웠어요. 상가가 더 활성화된다면 좋겠습니다.
3일 전
조회 4
후기
1
최신순
든든한 바다표범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아늑하고 포근한 집
인프라 좋음 근처에 도보로 문정역, 가든파이브 갈 수 있음 길만 건너면 하비오인데 여기에도 음식점, 카페 많음 빌라아파트 치고 주차 공간 넉넉 채광 좋음 환기 잘 됨 이웃분들도 다 친절했음
1개월 전
조회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