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달리는 제비
짐싸이사
1주 전
현재 거주자1년 미만 거주중층
1명 거주
헬마빌딩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방음이 안되는 최악의 집
좋은 점

정말 좋았던 점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아쉬운 점

일단 층간소음 및 같은 층에 사는 이상한 커플 때문에 너무 힘들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아쉬운 점
층간소음치안건물관리동네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월 관리비 약 3-4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강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올림픽파크포레온
신도시같음
아쉬운건 커뮤니티나 주변상권이 나중에 들어왓어요
1일 전
조회 3
천호역한강푸르지오시티
인프라 굳
인프라 진짜 최상.. 마트 백화점 편의점 다이소 올리브영 카페 음식점 술집 등등 없는게 없음.
2일 전
조회 1
명일로18길24-4
밝고 창이 커서 환기 시키기 좋아요
근처에 편의점과 시장 버스정류장 가까이 있어서 위치가 진짜 좋아요
3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