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펜싱하는 북극토끼
짐싸 인증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미만 거주고층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시티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내부 노후도는 좀 있으나 인프라 좋음
좋은 점

천호역 도보 3분-5분 거리고 카페, 식당, 마트도 많아서 좋았…

아쉬운 점

고층에 사니까 엘베를 너무 오래 기다려야하고 거의 무조건 섰던 …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공원산책마트·편의점
아쉬운 점
건물관리동네소음엘리베이터

관리비 및 고정비

12개월 평균 19만원 (겨울에는 22까지 나와봄)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특별한 장점도 단점도 없음
- 건물 앞 담배 피는 사람 너무 많음.. 고층이라 냄새는 안 올라오는데 집에 가려면 지나야 하는 길이여서 불편 - 복도에서 집안 소리 들리고, 집안에서 복도소리 옆집 출입문 닫히는 소리 들림. 벽간 소음은 잘 엊ㅅ음
4일 전
조회 2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인프라 굳
인프라 진짜 최상.. 마트 백화점 편의점 다이소 올리브영 카페 음식점 술집 등등 없는게 없음.
1주 전
조회 1
짐싸 인증
2025년 거주
고층
처음 나왔을때 안전한 집
일단 주변에 마트 같은 시설이 잘되어있고 건물관리도 꾸준히 해주시는것 같다
4개월 전
조회 3
짐싸 인증
2023년 거주
중층
쇼핑 편한데 소음 있음
역이 가깝고 백화점이 있어서 쇼핑하기 좋았음
6개월 전
조회 2

강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삼익그린맨션
    도시속 자연친화적인 아파트
    학군 좋고 분리수거 매일 가능합니다. 자연친화적인 뷰라 매일 거실밖을 내다보는게 좋았습니다. 나무와 하늘, 새와 산
    9시간 전
    조회 0
  • 브라운스톤천호
    위치가 진짜 압도적으로 좋다
    지하철이 엘리베이터랑 바로 연결돼서 비와도 상관없음. 심지어 그 지하철이 그대로 백화점, 마트, 편의점, 올리브영, 카페까지 다 연결됨.. 진짜 진짜 너무 편했음 다른곳에서 볼수없는 압도적인 장점임. 주차는 본인차 1대까진 무료고 지하7층까지 있어서 자리는 항상 있음.
    3일 전
    조회 7
  • 동아하이빌아파트
    신혼부부가 거쳐가기 좋은 집
    주변에 편의점 하나 없는 500세대 아파트 ㅜㅜ 상가 등 편의시설 정말 없고 천호동 민도 정말 안좋음
    3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