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시티

서울 강동구
2015년
3.6
후기
5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강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광에비뉴
    빌런이슈
    대중교통 가까움. 8호선 가까워서 좋음
    18시간 전
    조회 1
  • 더존스테이71
    신축이라 비교적 깨끗
    집앞 언덕이 살짝 높아 다니기 힘들었어요.
    18시간 전
    조회 1
  • 예건베스트빌
    다 만족하는데 엘레베이터없는게 아쉽
    살다가 집주인이 바뀌어서 실거주목적으로 들어온다길래 나가네요 좀 아쉽긴하지만 잘살고갑니다
    1일 전
    조회 3
후기5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지루한 비둘기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특별한 장점도 단점도 없음
    - 건물 앞 담배 피는 사람 너무 많음.. 고층이라 냄새는 안 올라오는데 집에 가려면 지나야 하는 길이여서 불편 - 복도에서 집안 소리 들리고, 집안에서 복도소리 옆집 출입문 닫히는 소리 들림. 벽간 소음은 잘 엊ㅅ음
    1일 전
    조회 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태권도 하는 구피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인프라 굳
    인프라 진짜 최상.. 마트 백화점 편의점 다이소 올리브영 카페 음식점 술집 등등 없는게 없음.
    6일 전
    조회 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펜싱하는 북극토끼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고층
    내부 노후도는 좀 있으나 인프라 좋음
    고층에 사니까 엘베를 너무 오래 기다려야하고 거의 무조건 섰던 기억이 있어요
    2주 전
    조회 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저축하는 퍼그
    짐싸 인증
    2025년 거주
    고층
    처음 나왔을때 안전한 집
    일단 주변에 마트 같은 시설이 잘되어있고 건물관리도 꾸준히 해주시는것 같다
    4개월 전
    조회 3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아침잠 많은 바다표범
    짐싸 인증
    2023년 거주
    중층
    쇼핑 편한데 소음 있음
    역이 가깝고 백화점이 있어서 쇼핑하기 좋았음
    6개월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