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아침잠 많은 바다표범
짐싸 인증
6개월 전
2023년 거주중층
천호역 한강 푸르지오시티
쇼핑 편한데 소음 있음
좋은 점

역이 가깝고 백화점이 있어서 쇼핑하기 좋았음

아쉬운 점

도로가 조금 시끄럽고 앞에 아파트 공사중임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마트·편의점방습
아쉬운 점
동네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15만원 정도인데 세대마다 다름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특별한 장점도 단점도 없음
- 건물 앞 담배 피는 사람 너무 많음.. 고층이라 냄새는 안 올라오는데 집에 가려면 지나야 하는 길이여서 불편 - 복도에서 집안 소리 들리고, 집안에서 복도소리 옆집 출입문 닫히는 소리 들림. 벽간 소음은 잘 엊ㅅ음
1일 전
조회 1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인프라 굳
인프라 진짜 최상.. 마트 백화점 편의점 다이소 올리브영 카페 음식점 술집 등등 없는게 없음.
6일 전
조회 1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고층
내부 노후도는 좀 있으나 인프라 좋음
고층에 사니까 엘베를 너무 오래 기다려야하고 거의 무조건 섰던 기억이 있어요
2주 전
조회 2
짐싸 인증
2025년 거주
고층
처음 나왔을때 안전한 집
일단 주변에 마트 같은 시설이 잘되어있고 건물관리도 꾸준히 해주시는것 같다
4개월 전
조회 3

강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광에비뉴
    빌런이슈
    대중교통 가까움. 8호선 가까워서 좋음
    18시간 전
    조회 1
  • 더존스테이71
    신축이라 비교적 깨끗
    집앞 언덕이 살짝 높아 다니기 힘들었어요.
    18시간 전
    조회 1
  • 예건베스트빌
    다 만족하는데 엘레베이터없는게 아쉽
    살다가 집주인이 바뀌어서 실거주목적으로 들어온다길래 나가네요 좀 아쉽긴하지만 잘살고갑니다
    1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