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낙서 중인 말티즈
짐싸 인증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미만 거주고층
1명 거주
서전로9번길 20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살기 좋음
좋은 점

살기좋음 옷 넣을곳이 좀 부족하고 다른 수납이 많음

아쉬운 점

딱히 없음 여잔데 옷 많으면 옷수납 조금 모자람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마트·편의점채광
아쉬운 점
동네소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방음: 옆집 젓가락 떨어지는 소리들림
옆집 젓가락 떨어트리는 소리 들림 이웃 운 없으면 매일 소음으로 질병 흭득
1개월 전
조회 3

부산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큐브빌
    관리는 좋아용
    주말에 옆아파트 애기들 놀이터에서 노는소리, 시청근처라 시위하는소리 다들림.. 그래도 방과 방사이에 소음은 없음 건물관리 진짜 엄청잘해주셔서 항상 깨끗하고 교통편좋고 마트가깝고 편의점 가까움 산책하기도좋음
    19시간 전
    조회 1
  • 서면데시앙스튜디오
    깔끔한 오피스텔
    간혹 시끄러운 소리도 들리고 (술취한사람들) 하긴 하는데 서면 중심과는 거리가 있어서 괜찮아요
    1일 전
    조회 0
  • 더블루2
    너무 좋아요 일단 주변인프라 굿
    인프라가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대중교통도 이용이 편리해요 역주변이다보니 ㅎㅎ
    2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