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혜도인파크에비뉴서면오피스텔

부산 부산진구
2019년
3.0
후기
2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부산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큐브빌
    관리는 좋아용
    주말에 옆아파트 애기들 놀이터에서 노는소리, 시청근처라 시위하는소리 다들림.. 그래도 방과 방사이에 소음은 없음 건물관리 진짜 엄청잘해주셔서 항상 깨끗하고 교통편좋고 마트가깝고 편의점 가까움 산책하기도좋음
    19시간 전
    조회 1
  • 서면데시앙스튜디오
    깔끔한 오피스텔
    간혹 시끄러운 소리도 들리고 (술취한사람들) 하긴 하는데 서면 중심과는 거리가 있어서 괜찮아요
    1일 전
    조회 0
  • 더블루2
    너무 좋아요 일단 주변인프라 굿
    인프라가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대중교통도 이용이 편리해요 역주변이다보니 ㅎㅎ
    2일 전
    조회 1
후기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낙서 중인 말티즈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고층
    살기 좋음
    살기좋음 옷 넣을곳이 좀 부족하고 다른 수납이 많음
    2주 전
    조회 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아침잠이 많은 구피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방음: 옆집 젓가락 떨어지는 소리들림
    옆집 젓가락 떨어트리는 소리 들림 이웃 운 없으면 매일 소음으로 질병 흭득
    1개월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