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홈
>
부산
>
부산진구
>
아파트
라면을 끓이는 벵갈
2주 전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1명 거주
반려동물
서면유림노르웨이숲
자세히 보기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진짜시끄럽다 (기차소리+방음아예안됨)
좋은 점
편의점 바로앞 작지만 마트 24시 평지 채광좋음
아쉬운 점
다른 라인 , 아랫집 윗집 구분없이 공사소리 다들림 들리는정도가…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살아본 후기 쓰고 모두 보기
좋은 점
마트·편의점
평지
채광
경비실
분리수거
아쉬운 점
층간소음
동네소음
주차
이사 노하우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이사 차량 진입 어려움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부산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동진파크빌
혼자살기 좋아용
서면 롯백 옆에 있는것도좋고 편의시설이 주변에 다 모여있어서 살기좋아요 서면 가운대치고 월세도 저렴합니다
2일 전
조회 1
범내골역한라비발디STUDI...
깨끗함
10년정도 넘은 건물인데 공용부분이나 방 컨디션 매우매우 좋음. 바로 밑에 편의점, 카페 있어서 좋고 지하철도 걸어서 5분거리
4일 전
조회 5
다인로얄팰리스
최후의 보루
채광 없다시피 함, 야간 소음 너무 심함, 환기 안됨, 복도 소음 심함, 다른 층에서 실내흡연하는 거 본인 집에 냄새 다 들어옴, 관리비 폭탄, 공인중개사무소에서 직접 운영관리하는 집인데 관리 수준도 구림, 뭐만하면 입주민한테 돈 더 뜯을 궁리만 함, 이전 세입자가 벽지 손상한거 본인들도 알면서 본인 퇴실할 때 이 벽지값 반만 내달라고 안내면 보증금 못주겠다고 함
4일 전
조회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