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터벅터벅 걷는 비버
5개월 전
2024년 거주고층
풍림아이원플러스
살기좋음
좋은 점

주상복합이라 편합니다 건물에서 다해결

아쉬운 점

사는사람이 너무많다는점 가맘하면 좋습니자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공원산책건물관리

관리비 및 고정비

20만원정도월세는 80만원정도로 형성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저층
접근성 레전드
엘베가 무려 6대나 됩니다 로비대기시간이 짧아 좋음 서울 혹은 타 경기도권 가는 광역버스 미친듯이 자주옴 성남의 랜드마크급 오피스텔이라 이름만 대면 다들 앎 2층에 편의점 피부과 에스테틱 세탁소 없는게 없음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1주 전
조회 8
2024년 거주
중층
노인이 소년으로 재탄생
역세권과 모든 놀거리가 모여있는 서현역 젊음의 성지인 만큼 발걸음이 끊이질 않습니다
3개월 전
조회 6
짐싸 인증
거주 중
고층
살기좋은 곳
주변에 상권도 잘되어있고 영화관도 2개나 있어요 조용하고 살기 좋은 동네입니다 역이랑도 가까워요

2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3개월 전
조회 9
짐싸 인증
2023년 거주
고층
깔끔하다
없습니다 다만 층고가 높아 엘레베이터가 자주 겹쳐요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4개월 전
조회 9

성남시 분당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한솔마을
    조용하고 깔끔한동네
    단지내에있어서 매우 조용합니다. 학군지라 그런지 거주민들의 매너가 좋습니다.
    1일 전
    조회 1
  • 삼성보보스쉐르빌
    남서향이라 채광이 좋있어요
    경비분이 상주하시고 관리를 잘해주셨어요. 5층에 옥외 공원이 작게 있고. 남서향 고층이라 뻥뷰에 채광이 진짜 좋았어요
    1주 전
    조회 3
  • 내정로107번길10
    그 동네는 비교적 조용했고 근처에는
    그 동네는 비교적 조용했고 근처에는 많은 식당과 가게들이 있었습니다
    1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