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풍림아이원플러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2004년
4.6
후기
5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성남시 분당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천석미래로
    1층에 마트 있어서 좋음
    1층에 마트가 있어서 편했어요 우체국이랑 주민센터도 매우 가까움
    5시간 전
    조회 1
  • 한솔마을
    조용하고 깔끔한동네
    단지내에있어서 매우 조용합니다. 학군지라 그런지 거주민들의 매너가 좋습니다.
    4일 전
    조회 1
  • 삼성보보스쉐르빌
    남서향이라 채광이 좋있어요
    경비분이 상주하시고 관리를 잘해주셨어요. 5층에 옥외 공원이 작게 있고. 남서향 고층이라 뻥뷰에 채광이 진짜 좋았어요
    1주 전
    조회 3
후기5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달력 확인하는 바다달팽이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저층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접근성 레전드
    엘베가 무려 6대나 됩니다 로비대기시간이 짧아 좋음 서울 혹은 타 경기도권 가는 광역버스 미친듯이 자주옴 성남의 랜드마크급 오피스텔이라 이름만 대면 다들 앎 2층에 편의점 피부과 에스테틱 세탁소 없는게 없음
    2주 전
    조회 8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자상한 포인터
    2024년 거주
    중층
    노인이 소년으로 재탄생
    역세권과 모든 놀거리가 모여있는 서현역 젊음의 성지인 만큼 발걸음이 끊이질 않습니다
    3개월 전
    조회 6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커피 리필하는 회색늑대
    짐싸 인증
    거주 중
    고층

    2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살기좋은 곳
    주변에 상권도 잘되어있고 영화관도 2개나 있어요 조용하고 살기 좋은 동네입니다 역이랑도 가까워요
    3개월 전
    조회 9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눈이 슬픈 붉은앵무
    짐싸 인증
    2023년 거주
    고층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깔끔하다
    없습니다 다만 층고가 높아 엘레베이터가 자주 겹쳐요
    4개월 전
    조회 9
  • 유저 프로필 이미지
    터벅터벅 걷는 비버
    2024년 거주
    고층

    2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살기좋음
    사는사람이 너무많다는점 가맘하면 좋습니자
    5개월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