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풍림아이원플러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2004년
4.6
후기
5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성남시 분당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천석미래로
1층에 마트 있어서 좋음
1층에 마트가 있어서 편했어요 우체국이랑 주민센터도 매우 가까움
5시간 전
조회 1
한솔마을
조용하고 깔끔한동네
단지내에있어서 매우 조용합니다. 학군지라 그런지 거주민들의 매너가 좋습니다.
4일 전
조회 1
삼성보보스쉐르빌
남서향이라 채광이 좋있어요
경비분이 상주하시고 관리를 잘해주셨어요. 5층에 옥외 공원이 작게 있고. 남서향 고층이라 뻥뷰에 채광이 진짜 좋았어요
1주 전
조회 3
후기
5
최신순
달력 확인하는 바다달팽이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저층
접근성 레전드
엘베가 무려 6대나 됩니다 로비대기시간이 짧아 좋음 서울 혹은 타 경기도권 가는 광역버스 미친듯이 자주옴 성남의 랜드마크급 오피스텔이라 이름만 대면 다들 앎 2층에 편의점 피부과 에스테틱 세탁소 없는게 없음
2주 전
조회 8
자상한 포인터
2024년 거주
중층
노인이 소년으로 재탄생
역세권과 모든 놀거리가 모여있는 서현역 젊음의 성지인 만큼 발걸음이 끊이질 않습니다
3개월 전
조회 6
커피 리필하는 회색늑대
짐싸 인증
거주 중
고층
2
살기좋은 곳
주변에 상권도 잘되어있고 영화관도 2개나 있어요 조용하고 살기 좋은 동네입니다 역이랑도 가까워요
3개월 전
조회 9
눈이 슬픈 붉은앵무
짐싸 인증
2023년 거주
고층
깔끔하다
없습니다 다만 층고가 높아 엘레베이터가 자주 겹쳐요
4개월 전
조회 9
터벅터벅 걷는 비버
2024년 거주
고층
2
살기좋음
사는사람이 너무많다는점 가맘하면 좋습니자
5개월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