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커피 리필하는 회색늑대
짐싸이사
3개월 전
거주 중고층
풍림아이원플러스
살기좋은 곳
좋은 점

주변에 상권도 잘되어있고 영화관도 2개나 있어요 조용하고 살기

아쉬운 점

오래된 오피스텔이라 에어컨이 저는 옛날거엿는데 그게 가장 아쉬웠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주차방음상가마트·편의점

관리비 및 고정비

15-20정도로 나옵니다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저층
접근성 레전드
엘베가 무려 6대나 됩니다 로비대기시간이 짧아 좋음 서울 혹은 타 경기도권 가는 광역버스 미친듯이 자주옴 성남의 랜드마크급 오피스텔이라 이름만 대면 다들 앎 2층에 편의점 피부과 에스테틱 세탁소 없는게 없음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1주 전
조회 8
2024년 거주
중층
노인이 소년으로 재탄생
역세권과 모든 놀거리가 모여있는 서현역 젊음의 성지인 만큼 발걸음이 끊이질 않습니다
3개월 전
조회 6
짐싸이사
2023년 거주
고층
깔끔하다
없습니다 다만 층고가 높아 엘레베이터가 자주 겹쳐요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4개월 전
조회 9
2024년 거주
고층
살기좋음
사는사람이 너무많다는점 가맘하면 좋습니자

2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4개월 전
조회 2

성남시 분당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삼성보보스쉐르빌
남서향이라 채광이 좋있어요
경비분이 상주하시고 관리를 잘해주셨어요. 5층에 옥외 공원이 작게 있고. 남서향 고층이라 뻥뷰에 채광이 진짜 좋았어요
2일 전
조회 3
내정로107번길10
그 동네는 비교적 조용했고 근처에는
그 동네는 비교적 조용했고 근처에는 많은 식당과 가게들이 있었습니다
5일 전
조회 0
그라테아
나쁘진 않지만 방음이 별로입니다.
바로 뒤에 중앙공원이 있어서 러닝이나 산책로를 즐길 수 있어 좋아요 황토길이 공원에 있어서 부모님이랑 산책하기 정말 좋음
1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