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보드 타는 오소리
짐싸 인증
1개월 전
2024년 거주저층
고양삼송엘에이치원흥마을11단지
조용하고 살기좋은 동네
좋은 점

조용한 동네. 주차로 스트레스받은적 한번도 없었음

아쉬운 점

창문이 하나라 환기가 잘 안되는 느낌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건물관리주차채광엘리베이터분리수거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환기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 많이나와요... 뜨신물 좀 쓰면 20만원..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이전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저층
주변에 재래시장있어요
주변에 은행과 관공서가있어서 생활하기편하고 큰 재래시장이 있어서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할수있어요
2주 전
조회 1
짐싸 인증
2019년 거주
저층
한적하고 고요함
한적하고 고요합니다 아침에 새소리 자연소리 잘들리구요 임대주택이지만 아이 키우는 가정도 많습니다 주변 어린이집도 너무 좋습니다
2개월 전
조회 3
짐싸 인증
2025년 거주
중층
조용하고 안전한 동네
우선 동네가 신혼부부 노인 분들이 많이 사셔서 안전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동네 자체가 엄청 조용합니다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지냈어요:)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5개월 전
조회 2

고양시 덕양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M타운
    별로입니다
    동네가 조용하고 차가안밀립니다 바로앞에 슈퍼있어서 편리해요
    1일 전
    조회 3
  • 고양삼송엘에이치10단지아파...
    조용하고 안락해요
    동네 조용하고 근처에 학교랑 대형 마트, 병원 등 인프라가 정말 좋습니다. 동네가 굉장히 깔끔해요.
    2일 전
    조회 2
  • 샘터마을2단지아파트
    구축인것 빼곤 위치가 좋아요
    어쩔수 없는 구축의 주차 문제? 선관위 문제
    2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