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구리(한양)아파트

경기 구리시
1994년
682세대
5.0
후기
2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구리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쌍용아파트
채광 좋아요
살아가는데 문제없이 좋았어요 어 그냥 잘 살다가 이사 가려 합니다
6일 전
조회 2
우남퍼스트빌스위트
환기 채광 잘되고 인프라가 매우좋음
주차를 외부인까지받아서 너무 힘들고 복잡하고 주차관리 아저씨 너무 성격별로임... 시장 돌다리 옆이라 창문열면 가끔 고성방가 자동차소음 크게남
1주 전
조회 2
파크위버
살기 좋은 오피스텔
살기엔 진짜 좋습니다. 다만 문열면 밖에 차소리가 조금 시끄러울 순 있습니다
2주 전
조회 2
후기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답장 기다린 해마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미친 지하철 접근성과 나무 많은 단점
    지하철 가깝고 단지 조용하고 단지 나무 많고 장자못 가깝고 뭐 다 가졌죠 최고의 구리 입지
    2주 전
    조회 3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운동하는 말티푸
    2016년 거주
    중층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스세권 편세권 팍세권
    아주큰공원이가깝고 단지내 편의점 길건너 스벅 1분거리 초역세권 살기좋아요~
    1개월 전
    조회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