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상상력이 풍부한 순록
짐싸 인증
5개월 전
거주 중중층
김포한강10로 190
내집앞에모든게다있다
좋은 점

집이 깨끗하기도하고 여름에 창문열어놓으면 주변이 어수선하긴하지만…

아쉬운 점

김포가 워낙 습한지역이라 벽지에 곰팡이좀 끼는건 어쩔수없는듯 환…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건물관리상가마트·편의점

관리비 및 고정비

고정비는 잘모르겠고 관리비 11-13만원정도 나왔어요 여름,겨울에 에어컨 난방 아끼지않고 틀어도 14만원이상 안나왔습니다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신식건물
테라스가 있는호실이였는데 테라스가 넓고 옵션이 좋아요
2주 전
조회 1
거주 중
저층
좋아보였지만 최근엔 별로
25년 11월까진 ,, 이때까진 쾌적하고 주차 넓고 좋았는데 .. 이사 갑니다 ,,,,
6개월 전
조회 4

김포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한화포레나김포풍무4단지
    숲에 사는 기분
    아주 좋아요 숲에 사는거 같은 쾌적함이 있어요
    11시간 전
    조회 0
  • 김포양곡곡촌마을5단지
    조용하고 살기 좋음
    층간 소음이 조금있어 옆집소리가 들릴 때가 있어요
    1일 전
    조회 1
  • 우현팰리스
    서울 출퇴근 편한 복층형 오피스텔
    풍무역 도보 3분거리여서 서울 출퇴근에 매우 용이했음. 지하 2층에 분리수거장이 있어 별도 분리배출 불필요. 낮시간동안 채광이 좋고, 노을 뷰가 예뻤음
    1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