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중일 라크리움

경기 김포시
2021년
4.3
후기
3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김포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현대썬앤빌더킹
방음조또안댐..ㄹㅇ옆집티비소리다들림
방음 개개개개개ㅐ진짜안댐 또라이마니살고 개념없는애들 많이살고 마약쟁이들도 많고 성매매 오피 많음
1일 전
조회 5
김포4차길훈아파트
다이소 가까운건 굿 나머지는…
주차로 테트리스 해야해̆̈요̆̈ 편의점까지 거리가 좀 있고 하수구 냄새가 납니다 ㅜ
3일 전
조회 3
한강센트럴자이1단지
유치원~초등 아이들 살기 최적의 집
초등학교 품은 아파트라 학교까지 걸어서 5분! 라베니체 5분거리에 러닝, 산책하기 좋음.
1주 전
조회 2
후기3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카트에 발 찧은 비글
    짐싸이사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신식건물
    테라스가 있는호실이였는데 테라스가 넓고 옵션이 좋아요
    1주 전
    조회 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상상력이 풍부한 순록
    짐싸이사
    거주 중
    중층
    내집앞에모든게다있다
    집이 깨끗하기도하고 여름에 창문열어놓으면 주변이 어수선하긴하지만 크게불편하지않음 집에 벌레도없고 2년살면서 모기한마리보지못함 수납공간 훌륭하고 역까지 10분정도걸리긴하지만 횡단보도없어서 좋음 관리실분들도 친절 1층에편의점있고 1분거리에 카페있고 주변맛집술집많음
    4개월 전
    조회 3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느긋한 담비
    거주 중
    저층
    좋아보였지만 최근엔 별로
    25년 11월까진 ,, 이때까진 쾌적하고 주차 넓고 좋았는데 .. 이사 갑니다 ,,,,
    6개월 전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