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중앙하이츠빌
서울 성동구
2003년
264세대
5.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성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프리마베라
왕십리역 도보4분 준신축
층간 소음은 조금 아쉽습니다 위층에서 세탁기 돌리는 소리 진동정도가 들리고 느껴지는게 단점입니다
2일 전
조회 1
서울숲테라
인프라좋은 조용하고 깨끗한 오피스텔
소음은 좀있지만 깨끗하고 조용하고 까페가많은 동네에요 걸어서 산책할수있는 숲이있다는것이 최대 장점
3일 전
조회 2
드림힐1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어요
역세권이며, 방음도 잘되고 근처에 경찰서가 있어 치안이 좋고 건물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어요
1주 전
조회 2
후기
1
최신순
꽃다발 들고 있는 멧비둘기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고층
뚝섬역 10초 컷
- 2호선 뚝삼역 10초 초 역세권 - 주변에 초중고 학교 다 있고 성수도 도보로 10분 (인프라 만족) - 서울숲, 송정제방길, 중랑천 산책 할 곳도 많음 - 잠실 강남 종로 홍대 어디든 30분
1개월 전
조회 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