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중앙하이츠빌

서울 성동구
2003년
264세대
5.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성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프리마베라
    왕십리역 도보4분 준신축
    층간 소음은 조금 아쉽습니다 위층에서 세탁기 돌리는 소리 진동정도가 들리고 느껴지는게 단점입니다
    2일 전
    조회 1
  • 서울숲테라
    인프라좋은 조용하고 깨끗한 오피스텔
    소음은 좀있지만 깨끗하고 조용하고 까페가많은 동네에요 걸어서 산책할수있는 숲이있다는것이 최대 장점
    3일 전
    조회 2
  • 드림힐1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어요
    역세권이며, 방음도 잘되고 근처에 경찰서가 있어 치안이 좋고 건물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어요
    1주 전
    조회 2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꽃다발 들고 있는 멧비둘기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고층
    뚝섬역 10초 컷
    - 2호선 뚝삼역 10초 초 역세권 - 주변에 초중고 학교 다 있고 성수도 도보로 10분 (인프라 만족) - 서울숲, 송정제방길, 중랑천 산책 할 곳도 많음 - 잠실 강남 종로 홍대 어디든 30분
    1개월 전
    조회 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