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광진안틸리아
서울 광진구
2020년
20세대
1.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광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광명아트빌
위치 굿
성수랑 가깝고 위치가 너무 좋아요, 인프라도 굿
1시간 전
조회 0
타워더모스트광진아크로텔
혼자 살기에 최적의 오피스텔
- 층고 높아서 좁은 평수임에도 개방감이 좋습니다 - 건물 관리도 꽤 잘 되는 편이라 15년 다되어가는데도 깔끔하고 경비분들도 상주해계셔서 안전해요 - 지하철도 가깝고 집앞에 바로 정류장 있어서 너무 편해요 - 월세도 합리적이라 다른 지역과 비교했을 때도 강남권 출퇴근하기 너무 좋아요
3일 전
조회 5
1
업무시설(B동)
괜찮은듯아쉬운듯괜찮은듯아쉬운듯
바로 옆 nc몰에 생활하면서 자주 들리게 되는 곳들(다이소,킴스클럽,편의점 등)포함 다양한 가게들이 입점해있어서 멀리 나갈 일이 거의 없었어요. 엘리베이터 세 대라서 오래 기다리는 일 잘 없었구요.
6일 전
조회 9
후기
1
최신순
수영하는 두루미
짐싸이사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경매로 집 넘어가고 보증금 못 받아요
집주인 임대사업자로 건물 통으로 들고 있고 전부 경매 넘겨서 보증금 안 줍니다.
3주 전
조회 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