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성북 펠릭스

서울 성북구
2025년
299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성북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도봉로3길21-7
    혼자 살기 좋아요
    집주인분이 상주하셔서 관리 잘 해주시고 교통 매우좋고 이마트 도보3분 이내에 다 좋아요 저녁이나 늦은 시간에만 주변 골목 가로등이 없어서 주의하시면 될듯 단점 거의 없었어요 정말..
    3일 전
    조회 2
  • 월곡로18가길46
    집주인 윗층에 살고 계셔서 관리 잘됨
    평지고 역세권이고 편의점 가깝고 길만 건너면 식당도 많아서 근처 직장인이면 살기 좋음
    1주 전
    조회 1
  • 동소문로10길19-6
    환풍기가 집이 된다면
    환기가 너무 좋았고 평지에다가 바로 앞 성북천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2주 전
    조회 4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둥글둥글한 알파카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채광 좋고 단열 우수 관리 안정
    방음이 잘 되는 편이라 집에서 생활할 때 외부 소음으로 크게 스트레스를 받은 적이 없었습니다. 단열도 괜찮아 여름·겨울 모두 실내 온도가 비교적 안정적이었고, 채광이 좋아 낮에는 집이 밝고 쾌적했습니다. 경비실이 있어 택배나 보안 측면에서 안심이 되었고, 분리수거 공간도 관리가 잘 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치안이 안정적이고 주거 환경이 쾌적해 만족하며 거주했습니다.
    2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