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엘렌시아

서울 은평구
2017년
12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문 열고 들어오는 메기
    이전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주차가 편리합니다.
    주차가 편리해서 좋았어요. 공원이 가깝습니다.
    2주 전
    조회 2

은평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DMCSKVIEW
    새 아파트라 좋았습니다
    동네 자체가 조용하고 새 새설들이라 좋았습니다.
    2시간 전
    조회 3
  • 이룸채
    교통 이용에 매우 최고인 집
    건물 1층에 편의점도 있고, 바로 앞에는 버스 정류장 그리고 5분 걸어가면 지하철 역까지 위치상 너무 좋아요. 구파발역에서 출발하는 3호선 열차도 있고요 교통으로 따지면 너무너무 좋은 곳!
    8시간 전
    조회 1
  • 모아아파트
    조용합니다
    입주민분들도 조용하시고 층간소음 없이 잘 지냈습니다.
    1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