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엘렌시아
서울 은평구
2017년
12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후기
1
최신순
문 열고 들어오는 메기
이전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주차가 편리합니다.
주차가 편리해서 좋았어요. 공원이 가깝습니다.
2주 전
조회 2
은평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DMCSKVIEW
새 아파트라 좋았습니다
동네 자체가 조용하고 새 새설들이라 좋았습니다.
2시간 전
조회 3
이룸채
교통 이용에 매우 최고인 집
건물 1층에 편의점도 있고, 바로 앞에는 버스 정류장 그리고 5분 걸어가면 지하철 역까지 위치상 너무 좋아요. 구파발역에서 출발하는 3호선 열차도 있고요 교통으로 따지면 너무너무 좋은 곳!
8시간 전
조회 1
모아아파트
조용합니다
입주민분들도 조용하시고 층간소음 없이 잘 지냈습니다.
1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