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백명TRENDY

서울 은평구
2003년
8세대
2.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은평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DMCSKVIEW
    새 아파트라 좋았습니다
    동네 자체가 조용하고 새 새설들이라 좋았습니다.
    1시간 전
    조회 3
  • 이룸채
    교통 이용에 매우 최고인 집
    건물 1층에 편의점도 있고, 바로 앞에는 버스 정류장 그리고 5분 걸어가면 지하철 역까지 위치상 너무 좋아요. 구파발역에서 출발하는 3호선 열차도 있고요 교통으로 따지면 너무너무 좋은 곳!
    7시간 전
    조회 1
  • 모아아파트
    조용합니다
    입주민분들도 조용하시고 층간소음 없이 잘 지냈습니다.
    1일 전
    조회 0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담요 덮은 반딧불이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건물도 마음도 낡아지는 곳
    윗집 발망치 코골이도 들리고 옆집 TV소리 애완동물 소리까지 다 들림 크게 이야기하면 대화 가능한 정도 창문도 한쪽 밖에 못 열고 작아서 환기 정말 안 좋고 다른 건물에 둘러 쌓여있어서 채광도 안 좋음 1층에 대왕 바퀴벌레 많은데 건물에 자주 들어옴 집에도 들어옴 이 집 살면서 제일 많이 봤음 건물 관리 자체를 잘 안 함 관리인이 두명 있는데 솔직히 무슨 의미가 있나 싶음 관리비만 비쌈 오피스텔과 아파트가 붙어서 총 2동인데 분리수거장이 따로 없고 근처 가로수에 가져다 놓으라고 함 치안도 안 좋음 외지인들이 1층에서 담배 엄청 핌
    2주 전
    조회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