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야식 주문한 연어
짐싸 인증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저층
2명 거주
한빛어반뉴스토리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깔끔
좋은 점

바로 앞에 씨유랑 지에스 있어서 뭐 사오기 좋음 앞에 빌라들이 …

아쉬운 점

저층이라 그런지 1층에서 담배피는 냄새 들어오는 힘듦이 있음. …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건물관리방음채광환기경비실엘리베이터분리수거
아쉬운 점
언덕동네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월 15정도

이사 노하우

크게 문제 없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2024년 거주
중층
괜찮은 조용한 오피스텔
동네 깔끔 아이들 많아서 안전함 밑에 바로 편의점 있음

2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1개월 전
조회 2
2022년 거주
중층
깨끗하고 살기 좋음
염창역, 등촌역과 가깝고 버스정류장도 가까움 조용해서 살기 좋고 층간소음도 집마다 다르겠지만 없었음 관리도 잘되고 벌레도 거의 없어서 좋았음
1개월 전
조회 6
거주 중
고층
등촌·염창 조용생활권
누가 사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인터폰 통해서 시끄럽게 위아래층이 떠들면 소음이 들리더라고요;; 세탁기 밤늦게 돌리거나 물내리는 소리 들리고.. 매일 그런건 아니니까 살면서 익숙해지기는 했는데 그게 좀 아쉽고 여기 오피스텔만 그런건 아니지만 화장실이 매우 아쉽습니다.
5개월 전
조회 8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화곡로53가길28-3
    그냥
    예전에 살았는데 음 그냥 보통 빌라고 가격대비 잘살고 나왔습니다
    9시간 전
    조회 1
  • 화성하이츠빌라
    넓지만구조가애매해요
    언덕이 너무 많아서 산책다니기 힘들었어요ㅠㅠ
    10시간 전
    조회 1
  • 인터빙하우스
    조용히살기좋아용
    이웃주민들도 다 조용해서 조용히살기 좋아요 역이랑도 가깝고 영화관이랑 가까워서 좋앗어요
    1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