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한빛어반뉴스토리

서울 강서구
2018년
280세대
4.0
후기
4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화곡로53가길28-3
    그냥
    예전에 살았는데 음 그냥 보통 빌라고 가격대비 잘살고 나왔습니다
    9시간 전
    조회 1
  • 화성하이츠빌라
    넓지만구조가애매해요
    언덕이 너무 많아서 산책다니기 힘들었어요ㅠㅠ
    10시간 전
    조회 1
  • 인터빙하우스
    조용히살기좋아용
    이웃주민들도 다 조용해서 조용히살기 좋아요 역이랑도 가깝고 영화관이랑 가까워서 좋앗어요
    1일 전
    조회 3
후기4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야식 주문한 연어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깔끔
    바로 앞에 씨유랑 지에스 있어서 뭐 사오기 좋음 앞에 빌라들이 있지만 우리 오피스텔은 동이 다섯개고 뒤로 아파트들이 쭉 있어서 비교적 치안이 좋은 편
    2주 전
    조회 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침착한 파피용
    짐싸 인증
    2024년 거주
    중층

    2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괜찮은 조용한 오피스텔
    동네 깔끔 아이들 많아서 안전함 밑에 바로 편의점 있음
    1개월 전
    조회 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설명하는 오리
    2022년 거주
    중층
    깨끗하고 살기 좋음
    염창역, 등촌역과 가깝고 버스정류장도 가까움 조용해서 살기 좋고 층간소음도 집마다 다르겠지만 없었음 관리도 잘되고 벌레도 거의 없어서 좋았음
    1개월 전
    조회 6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집중하는 개코원숭이
    거주 중
    고층
    등촌·염창 조용생활권
    누가 사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인터폰 통해서 시끄럽게 위아래층이 떠들면 소음이 들리더라고요;; 세탁기 밤늦게 돌리거나 물내리는 소리 들리고.. 매일 그런건 아니니까 살면서 익숙해지기는 했는데 그게 좀 아쉽고 여기 오피스텔만 그런건 아니지만 화장실이 매우 아쉽습니다.
    5개월 전
    조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