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한빛어반뉴스토리
서울 강서구
2018년
280세대
4.0
후기
4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화곡로53가길28-3
그냥
예전에 살았는데 음 그냥 보통 빌라고 가격대비 잘살고 나왔습니다
9시간 전
조회 1
화성하이츠빌라
넓지만구조가애매해요
언덕이 너무 많아서 산책다니기 힘들었어요ㅠㅠ
10시간 전
조회 1
인터빙하우스
조용히살기좋아용
이웃주민들도 다 조용해서 조용히살기 좋아요 역이랑도 가깝고 영화관이랑 가까워서 좋앗어요
1일 전
조회 3
후기
4
최신순
야식 주문한 연어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깔끔
바로 앞에 씨유랑 지에스 있어서 뭐 사오기 좋음 앞에 빌라들이 있지만 우리 오피스텔은 동이 다섯개고 뒤로 아파트들이 쭉 있어서 비교적 치안이 좋은 편
2주 전
조회 1
침착한 파피용
짐싸 인증
2024년 거주
중층
2
괜찮은 조용한 오피스텔
동네 깔끔 아이들 많아서 안전함 밑에 바로 편의점 있음
1개월 전
조회 2
설명하는 오리
2022년 거주
중층
깨끗하고 살기 좋음
염창역, 등촌역과 가깝고 버스정류장도 가까움 조용해서 살기 좋고 층간소음도 집마다 다르겠지만 없었음 관리도 잘되고 벌레도 거의 없어서 좋았음
1개월 전
조회 6
집중하는 개코원숭이
거주 중
고층
등촌·염창 조용생활권
누가 사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인터폰 통해서 시끄럽게 위아래층이 떠들면 소음이 들리더라고요;; 세탁기 밤늦게 돌리거나 물내리는 소리 들리고.. 매일 그런건 아니니까 살면서 익숙해지기는 했는데 그게 좀 아쉽고 여기 오피스텔만 그런건 아니지만 화장실이 매우 아쉽습니다.
5개월 전
조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