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착한 오목눈이
짐싸 인증
5개월 전
2023년 거주중층
마곡역센트럴푸르지오시티
조용한데 방음은 복불복
좋은 점

대체적으로 분위기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아요

아쉬운 점

복불복이긴 하지만 측간 방음이 1도 안돼서 시끄러운 분 만나면 …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주차상가
아쉬운 점
층간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평균 11만원정도 에어컨 엄청 틀어도 13만원 내외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밝고 깔끔하지만 방음이 아쉬움
겨울엔 난방 매일 안틀어도 될 정도로 따듯하고, 남향집이라 해 잘 들고, 앞이 트여서 좋음. 경비실/방제실 분들도 좋으시고, 건물도 깔끔한 편. 벌레없음. 5호선 10초컷.
1주 전
조회 3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신도그랑피아오피스텔
    9호선 근처 가성비 오피스텔
    서향이데 아파트에 좀 가려져서 겨울에 좀 추웠던 것 같고 한강이랑 가깝긴한데 그래도 걸어서 가려면 20분 정도 가야해서 아쉬웠어요
    2시간 전
    조회 1
  • 에스케이파크리움
    전세사기 많음
    주차는 양보만 잘하면 잘됨 채광은 생각보다 잘들어요. 집도 평수에 비해 넓게 사용가능함
    6시간 전
    조회 1
  • 마곡나루역캐슬파크
    다 좋은데 냉방 통제랑 수냉식 에바
    경비실 좋고 관리 깔끔하고 여러가지로 무난하고 좋음. 특히 방음도 좋음
    17시간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