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목 마른 사막여우
1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고층
1명 거주
방화5단지아파트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503동 뻥뷰라서 채광까지 좋네요
좋은 점

채광 진짜좋습니다 대중교통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아쉬운 점

편의시설이나 음식점등등은 마곡이나 공항으로 가야 좋네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채광엘리베이터
아쉬운 점
층간소음동네소음단열

관리비 및 고정비

대충 14-18 정도요

이사 노하우

사다리차 사용 불가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강서로18가길7-14
위치가 좋아요
위치가 좋습니다 역이랑 버스정류장 다 도보 5분이내에요 봉제산도 근처고 주택가라 조용한편입니다
19분 전
조회 0
천우다음빌
넓은 인테리어
넓은 도로가 두개나 있어 대중교통이나 차량 이동 시 막힘이 별로 없습니다
9시간 전
조회 1
도원하우스비동
아늑한 등촌동
앞에 먹을데 진짜 많아서 주말에는 집앞에서만 놀아도 재밌었어요! 치안도 좋아서 근처 술집이 있아도 전혀 문제되지않았습니다 ㅎㅎ
9시간 전
조회 0